티스토리 뷰

학생과 교원 및 청소년들은 전자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알려드리고자 한다. 

 

e-북드림 서비스 1년간 무료!

 

교육부는 7월 1일부터 학생과 교사 및 학교 밖 청소년들이 마음껏 책을 읽을 수 있도록 e-북드림 서비스 (전자책 무료 구독 서비스)를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. 올해로 4년 차가 된 e-북드림은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이 쉽고 편하게 독서활동을 할 수 있도록 민관 협력을 통해 시작됐다.

롯데장학재단과 예스 24와의 협의를 통해 책을 마음껏 읽고 싶은 아이들은 월별 구독 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서비스가 개편된다. 전자책 무료 구독 서비스는 7월 1일부터 시작되며 내년 6월 30일까지 1년간 운영된다. 

 

이용 대상은 학생, 교원, 청소년으로, e-북드림 전자책 구독 누리집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. 학생과 교원은 별도의 신청이나 회원가입 없이 각 시·도 교육청 독서교육 종합 지원 시스템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. 학교를 다니지 않는 청소년은 학교밖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 누리집 또는 꿈이음사업 누리집에서 별도의 신청을 하고 이용할 수 있다. 

 

 

e-북드림 전자책 서비스 주소

 

https://bookdreamlotte.yes24library.com/

 

e-북드림 전자책도서관

  e-북드림 COPYRIGHT ⓒ YES24. ALL RIGHTS RESERVED.

bookdreamlotte.yes24library.com

 

 

학교밖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 

https://www.kdream.or.kr:446/user/sub/view.asp?bid=bid_7&boIdx=5603